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산그린시티 자율주행 점검도시(k-city) 공사완료 화성시 공고 와 개인택시 기사 고객님.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3:00

    안녕하세요. 히딩크씨.오래간만에 눈에 들어오다 화성시 광고가 올라왔습니다. 즉각 송산그린시티 자율주행연구도시(k-city) 공사완료 공고였는데,


    >


    이전부터 마츠야마 그린 시티 남쪽 지구와 k-city 포스팅은 계속하고 있었습니다. 완공 포스팅에 우리 자신의 대기업이 모인 포스팅도 했습니다. 사양이 최종적으로 화성시 공고까지 온 것입니다.


    >


    이미 송산 그린 시티 남쪽 지구 4차 산업 혁명 지원 지구 자리에 처음 단 자동차 관련 회사가 모여서 상용화에 박차를 하는 것이 얼마 남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마츠야마 그린시티 자율주행실험도시(k-city) 공사완료 공고를 보면 며칠 전 방문하신 고객 중 한 분이 자신감을 갖고 계셨습니다.며칠 전 개인택시를 운전하고 있는 사장님 한 분이 오셨습니다. 코론 코롱 스토리, 자기 처지기 때문에 개인 택시를 하지 않은지 꽤 된 아이들도 5~6년 이내에 대학을 가시 미코, 적당히 저축하는 끌고 살아가는 이번 교체 때문에 대규모 파업을 하면서 많은 소견을 한 머리입니다.사장님이저에게스토리를써주면카풀도카풀이지만시간이지나면어차피없어지는직업같다고소견을했습니다. 최근에는 카풀이야, 반대로 막는다는 소견이지만, 자율주행차가 보급되기 시작하면 어차피 택시를 포함한 대부분의 운전자는 없어질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도 얼마 전까지는 그런 소견을 한 적이 없었어요. 저는 일하면서 라디오를 많이 듣거든요. 어느 날, 뉴스에서 아내라고 해서 자율주행차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알아보다 보니 히딩크씨의 블로그도 알게되었어요. 그렇게 알고 히딩크님의 블로그를 보느니 이렇게 묻게 되었습니다.뭔가 준비는 해 두지 않으면 안 되게 되었습니다.이야기를 썼습니다.


    운전하는 것 자체가 괜찮고, 자주 다니던 회사도 그만두고 개인택시를 몰게 됐다고 하셨는데... 자녀분의 걱정도 걱정이 됩니다만, 개인 택시는 영업증이라고 해야 하는 것입니까? 다만 내가 아는 용어로 개인 택시 번호판은 지면마다 편차는 있지만 7천 만 하나 옥 정도 하는 걸로 알고 있슴니다. 자산이죠... 그런데 이것도 목하 불안하다는 생각을 했지만..최근에는 돌아가셨지만 저희 친부도 사업을 그만두시고 개인택시를 한참동안 하셨습니다. 최근에 돌아가셨는데, 혹시 요즘도 계속되었다면 아버지께 저도 가격이 떨어지기 전에 정리하라는 내용을 적어드렸을 겁니다. 그냥 개인적인 생각도 그렇지만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 게 아니라, 이번에 와주신 현 사장님도 같은 생각이고, 세계 유명 언론과 기업에서도 그렇게 보고 있다는 겁니다. 제가 자주 보는 CNN MONEY 원문기사 내용입니다


    >


    인공 지능에 밀려서 사라질 가능성이 90~하나 00%로 가장 높은 직업에 모델, 운동 심판, 법률가, 텔레마케터와 예측을 했다.


    >


    80~90%고위험 군에 택시 운전사, 어부, 제빵사, 패스트 푸드 음식사를 선정했습니다.저를 찾아주신 개인택시 사장님께서 기사를 보셨을지 모르지만 정확한 예측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자율주행차가 본인이 돼서 상용화되면 당연히 없어지는 게 맞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상용화를 앞당기려고 세계 자동차 선진국들은 사활을 걸고 선점하려고 엄청난 노력과 돈을 쏟아 붓고 있는 상황에서 조만간 등장하게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자동차 선진국은 2020년을 상용화 시점으로 보고 있는 상황입니다. 동해 곤당싱쟈팡도 2020도쿄 올림픽과 자율 주행 차의 선도국 광고를 하면 너무 본 인계 준비 중입니다. 우리 본인도, 마츠야마 그린 시티 남쪽 지구에, 원래 단자동차 관련 산업을 집결하는 가장 큰 이유 중, 본인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지금 보시는 자료는 국토교통부 공식 홍보 TV에 있는 자율주행차 홍보 랩입니다.


    듣다 보면 랩이라도 들리는 가사가 있을 거예요.믿을?지금은 자동차 혼자 원하는~ 작은 장소에 도로를 달리고 사람들은 편안히 쉬고~♩ 인공 지능의 세계로 keep on이것이 실현되면 몇가지 변화-♪ 소리주 운전과 잡음 운전 결과 사라지겠지 ♬ 그리고 또 한 아이의 운전 문제가 해결될지 모르고 드라이브하면서 편하게 재미 있는 영화도 볼 수 있어.꼴 자신 게~♪. ​ 실중 연구 지원~♪ 시가지의 상황 구현 20일 8년~♬ 그 점검 도시는 화성~♪.


    >


    그 점검도시는 화성... 그 곳이 마츠야마 그린시티 남쪽 지구에 위치한 k-city입니다.제가 화성시 서부생할권은 대한민국의 자동차 메카입니다. 몇 번 말씀드렸죠. 지금 가끔씩 들어오거든요. 그리고 다른 사업과 달리 행정부의 8대 사업 중 가장 우선시하는 첫 사업이기도 하고 늦어서 땅이 아니기 때문에 급속히 급속히 진행이 되는 것입니다.위에서 말씀드린 개인택시 사장님께서 제 포스팅에서 자율주행차, k-city(케이시티)의 글을 보셨는데 제 글 그때마다 다 읽게 되었다고 하여 많은 것을 알았고 직첩만 과인 나눠보고 글만 읽고 직접 브리핑을 들으니 더욱 이해도 좋고 신음이 납니다.좋은 물건 와인이 오면 꼭 연락 달라고 하고 현재 물건과 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물건은 물건으로 자동차 산업이 들어오는 곳을 직접 보고싶다고 하시고, 브리핑도 진지하게 듣고 지도를 보면서 이렇게 코스에 도시하면 좋겠다고 하니 직업이 직업이라 이해도 빠르고, 다녀와서 저에게 사진도 보내주시고 정말 뒤집힐 것 같다고 꼭 기다리니 좋은 물건 다르게 말씀하셨습니다. 제가물건을찍은것도아니고그냥자동차메카가되는곳이정말진행되는지알수있으면바뀌기전모습도보고싶다고말씀하셨죠. 저는 많이 투자해 봤다고 생각했어요. 근데 전혀 해본 적이 없대요. 이게 개발지 토지 투자로 정말 정답을 말씀하셨는데... 투자처 주변에 호재사업이 진행되고 있는 것을 확인하겠다는 것입니다. 지면 모양이 아무리 예쁘고 남향으로 배산입니다.잠은 무엇을 합니까? 개발압력이 없으면 어떻게든 끝이잖아요?매우 재미있는 개인택시 사장은 곧 택시도 정리하신다고 하네요. 송산그린시티 남쪽지구 배후도시에 있는 물건들이 과인오면 물건브리핑을 받으러 오실 때 개인택시를 정리하시면 무엇을 할지 대화도 과도하게 해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소견이 너무 궁금한 편이라 제가 다 궁금하네요.하지만 night부터 설날이 시작됩니다.저 중 한 명, 그리고 설 연휴에도 지방에서 브리핑 받으러 시간 내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그 열정에 다시 한번 박수치고 저도 최선을 다해 궁금한 점 및 브리핑 하겠습니다. 저는 이만 브리핑에 다녀오겠습니다.투자바라며~건물주의 꿈은 이루어진다~히딩크로부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