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원로배우 김지영 폐암 투병 끝에 79세로 별세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6:16

    실감이 나쁘지는 않다. 그동안 영화, 드라마에서 활발하게 활동한 원로 배우 김지영이 2년간 폐 암 투병한 것 같아요. 조금 전까지는, 보통 드라마에 나쁘지 않아.더?나이가 79세? 그럼에도 왕성한 활동을 했다. 요즘은 여자를 울리고 판타스틱에도 출연했다.안타까운 하나이지만 2년간 폐 암 투병 끝에 사망 소식이 들린다. 조연으로 재미를 한층 높여주었다고 소견하지만... 팔도 방언의 대가라는데 진짜 말구 중 어느 것이 잘 드러났는지 기억난다.


    >


    더 이상 볼 수 없다는 소견을 했더니 갑자기 주위 분들이 소견 자신감을 갖는 게 뭐야? 원로 배우 김지영은 폐암 투병 중에도 연기 활동을 계속했어요. 차기작도 준비하고 있었다고 한다. 그런데...갑자기 급성 폐렴이 온 뒤 79세로 사망했습니다.1960년에 영화 상속자로 데뷔하고 필자가 아내 sound 보게 된 것은 아마도 전 우오은하 나온 한 것이었다. 수없이 많은 드라마에도 출연했지만 기억에 남는 것은 조선 왕조 500년 토지, 여섯 남매 등이었다. 정예기 재미있게 봤는데... 세월은 잡을 수 없는 것 같다.


    >


    소견을 보면 원로배우 김지영뿐 아니라 많은 배우를 찾을 수 없다. 그래도 뉴스라도 이렇게 읽으면 알 텐데... 조용히 끝내는 경우도 많다. 어쨌든 조기에 폐암을 발견하고 투병했어요. 대가족들도 희망을 갖고 기다렸는데... 안타깝게도 79세로 사망했습니다.역시 다른 배우들이 자리를 채우겠지만 고인처럼 명연기는 흉내 내기 어려울 것이다. 갑자기 흉부가 답답해진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