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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 주행 자동차에 없어선 안될 레이더와 라이더 차이는?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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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내 최고가 판매, 국내 최초의 실시간 경매 앱 바이커입니다.자율 주행 기술이 본격화되기 전에 각종 운전 보조 장치가 개발되고 있는데요.저런 운전 보조 장치를 조사해 보면 항상 레이더와 라이입니다라는 이야기가 새지 않습니다.이름만 보면 비슷해 보이지만 레이더와 라예요.많은 부분에서 차이가 있고, 서로 장단점이 뚜렷해요.오늘은 레이더와 라이더의 차이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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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레이더는 1조의 어선에서 군 부대 등 다양한 곳에서 다시 사용되고, 라이더와 달리 앙테그와잉룰 통해서 전파를 발사하고 전파가 반사되는 것을 감지하는 기술을 얘기하며 라이는 레이저를 발사 후 반사되는 레이저를 감지기를 통해서 받아들이고 정보를 받아들이는 것으로 비교적 최근에 사용됐으며 특히 자율 주행 자동차 기술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 되는 기술에 사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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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레이더는 장유생물과의 거리와 대략적인 크기만 확인할 수 있을 뿐 구체적인 형태는 알기 어렵습니다.반대로 라이데스는 사물의 구체적이고 상세한 형태를 알 수 있어 항공이나 해상에서 사용되는 레이더에 비해 복잡한 도로 상황에 적합한 기술로 인정받고 있습니다.레이더는 차량 전방에 장유아가 있는 것까지는 알 수 있지만 장유아가 사람인지 벽인지 차량인지 구체적으로 알려면 라데스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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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레이더 시스템의 장점은 악천후에도 강하다는 것입니다.라이더는 레이저의 진행을 방해하는 눈이 본인의 호우 상황에서는 사용하기 어렵고, 레이더는 날씨의 영향을 적게 받습니다.몇몇 자율주행 시범자동차의 문제 원인으로 태양의 역광이나 안개 등 날씨 상황이 지적된 바 있다. 기술은, 이러한 날씨 환경에도 영향을 받지 않는 라이더 개발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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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미 언급된 것처럼 라이더는 사물의 구체적인 형태를 나타내는 반면 레이더는 대략적인 형태만 보여 입체적인 형태를 보이는데 한계가 있습니다.이 때문에 레이더는 추가로 카메라가 설치돼야 구체적인 판단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고 라이더의 경우 별도의 카메라 설치는 필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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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이스트는 자동차 밖에 설치되어야 하며, 아직 레이더에 비해 소형화가 진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자동차 루프 위에 설치되어 있는 라이스트는 매우 크기도 크고, 자동차 디자인을 잘 다루는 것으로 꽤 본인에게 알려져 있습니다.반대로 레이더는 차내에서도 충분히 기능적인 문제가 없고 비교적 소형화가 진행되어 자동차의 디자인은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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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금까지 레이더와 라이더의 차이에 대해 살펴 본 적이 있습니다. 미래의 자율 주행 차량에는 많게는 수십 개의 센서와 라입니다, 레이더가 복합적으로 사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거기에 맞춰서 말이죠 또, 저가의 소형화를 위해서 전화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작고 싸진다 해도 신뢰성이 가장 중요한 사건입니다. 사람의 생명과 직결되는 만큼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완벽한 자율주행 자동차를 만날 수 있는 날이 다가오기를 기원합니다.지금까지 자가용 최고가 판매, 국내 최초의 실시간 경매 앱 바이커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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